골프라는 스포츠는 귀족스포츠라고 불릴만큼 진입장벽이 높은 운동입니다. 하지만 최근엔 스크린골프장 등 대중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저 또한 회사 생활하면서 취미로 골프를 즐기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즐겨입는 골프웨어 브랜드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골프웨어 하면 타이틀리스트 아닌가요?
타이틀리스트는 미국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대표적인 골프웨어 브랜드입니다. 특히 남성용 상의나 하의는 대부분 10만원이 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살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이처럼 비싼가격에도 불구하고 타이틀리스티를 입는 이유는 디자인과 품질 모두 우수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컬러감 덕분에 더욱 사랑받는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 중에선 어떤걸 입어야하나요?
사실 위 두 브랜드 이외에도 캘러웨이, 풋조이, 나이키 등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좋은 제이린드버그를 추천드려요. 린드버그는 덴마크 브랜드로 깔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덕분에 입문용으로 딱이랍니다. 게다가 한국 공식 수입원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면 AS도 걱정없어요!
오늘은 골프웨어추천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해봤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주부터는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니 우산 꼭꼭 챙기시고 건강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