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좌석 질문 전 지정석E석을 선택했는데 최종(예매)결제화면에서는 지정석 A석으로 뜨는데 대체 왜 이러는 거죠? E석은 어떻게 선택하는 건가요?
인터파크에서 좌석을 예매할 때 선택한 좌석과 결제 화면에서 표시되는 좌석이 다르게 나타나는 경우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E석을 선택했는데 A석으로 뜨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확인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좌석 선택 과정에서 특정 구역이 매진되었거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선택한 좌석이 다른 구역으로 변경된 경우가 있습니다. 예매 과정에서 좌석이 매진될 경우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좌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석을 선택하려면, 예매 과정에서 해당 구역을 명확히 선택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선택할 수 있는 좌석이 있는지, 매진 상태는 아닌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결제 화면에 나오는 좌석 정보를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만약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문의해 직접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가 정확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구독 해두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구독해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