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5 11인치 수리비용 얼마나 나올까요? 화면을 키면 잉크가 터져 화면 절반이 검은 화면이고 패드 휨 + 금까지 갔습니다. 수리비용 얼마 나올까요? ㅠ
아이패드 프로 5 11인치의 수리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나지만, 화면이 깨지고 휘어진 경우, 그리고 잉크가 터진 상태라면 수리 비용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요소가 수리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화면 수리: 화면이 터지고 잉크가 튄 경우, 화면 전체를 교체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화면 교체 비용은 약 40만 원에서 50만 원 정도입니다.
기타 손상: 패드가 휘어지거나 금이 간 경우, 추가적인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휘어진 경우, 내부 구조가 손상되었을 수 있으며, 이는 추가 비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리는 대개 10만 원에서 30만 원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총 수리비용은 약 50만 원에서 80만 원 정도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직접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점검받아야 하며, 수리센터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패드 수리로 인해 불편하시겠지만, 신속히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티스토리 구독 해두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구독해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