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실내골프연습장이 많이 생기고 있죠? 저도 최근에 스크린골프 한 번 쳐봤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ᄒᄒ 그래서 이번엔 제가 자주가는 연습장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인도어 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 중 어떤걸 선택해야할까요?
스크린골프나 인도어 골프연습장 모두 장단점이 명확한데요~ 우선 장점으로는 날씨 영향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단점으로는 필드와는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실제 라운딩과는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어요. 또한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듯이 실력보다는 장비가 좋아야 좀 더 재밌게 칠 수 있겠죠? 그리고 아무래도 야외이다보니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요소들이 신경쓰이실 거 같아요. 반면에 인도어 골프연습장은 실외라서 공기질 걱정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실제로 공 치는 소리랑 바람소리 들으면서 치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라구요. 물론 처음가면 공도 안맞고 자세도 엉망이지만..ᄒᄒ 그러다보면 어느새 실력이 늘어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인도어 골프연습장 추천 부탁드려요!
저는 분당쪽에 살고 있어서 주로 서현역 근처에 있는 SG골프 아카데미 다니고 있어요. 이 곳은 타석마다 카메라가 설치되어있어서 스윙 영상을 녹화해서 보여주더라구요. 레슨 프로님께서 직접 분석하셔서 부족한 부분 말씀해주시고 교정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특히 1:1 맞춤레슨이라 그런지 초보자인 저도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실내든 실외든 어디서든 열심히 연습하면 좋은 결과 있으실테니 화이팅하세요!